미식축구
라이브
- 조회 105회
- 작성날짜 22-12-13 23:42
1. 미식 축구
1.1 아래 제 1.2 항의 내용을 제외하고 베팅의 정산은 연장 시간에 달성한 점수 (있는 경우) 를 포함하는 경기 종료 시의 최종 점수를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1.2 베팅이 유효하려면, 베팅의 정산이 이미 결정된 경우 (예: 기간 베팅) 가 아니면 게임의 남은 시간이 예상보다 일찍 끝났을 때 예정된 게임 시간이 5 분 또는 그 이하로 남아 있어야 합니다.
1.3 NCAAF 에서 웹사이트에 표시된 “홈” 및 “원정” 경기장은 참조의 용도로만 쓰입니다.
1.4 다음의 베팅이 미식 축구에서 제공됩니다.
(a) 비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ii) 선취 득점 팀
(A) 베팅은 경기에서 먼저 점수를 내는 팀에 따라 정산됩니다.
(B) 첫번째 득점 후 경기가 취소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
(iii) 최종 득점 팀
(A) 베팅은 경기에서 마지막 점수를 내는 팀에 따라 정산됩니다 (연장 시간에 낸 점수 포함).
(B) 경기가 취소되는 경우, 최종 득점 팀에 대한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iv) 머니 라인
(v) 홀/짝
(vi) 아웃라이트
(vi) 아웃라이트
(vii) 오버/언더
(viii) 기간 베팅
(A) 전후반 베팅
(1) 전반전 베팅의 경우, 핸디캡을 포함하는 1 쿼터 및 2 쿼터 점수의 합으로 승자를 결정하여 베팅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2) 후반전 베팅의 경우, 핸디캡을 포함하는 3 쿼터 및 4 쿼터 점수의 합으로 승자를 결정하여 베팅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후반전 베팅은 오버타임에 낸 점수도 포함됩니다 (적용되는 경우).
(B) 쿼터 베팅
(1) 핸디캡을 포함하여 각 쿼터 종료 시점에 달성한 점수로 승자를 결정하여 베팅을 정산합니다.
(2) 4 쿼터 베팅의 경우, 오버타임 플레이 중 낸 골이나 점수는 승자 결정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b)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ii) 오버/언더
(c) 점수 시스템
A 유형 점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