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bb01bb53c96bb4a71884dc246bed9ce8_1713861883_9251.jpg

크리켓

라이브
  • 조회 45회
  • 작성날짜 22-12-13 23:52

12. 크리켓

리미티드 오버 매치 (원데이 인터내셔널/20)

12.1 다음의 규칙이 적용됩니다:

(a) 경기가 중단 또는 연기된 후 예정된 시작 시간으로부터 36 시간 이내에 재개되지 않을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b) 일일 경기에서 해당 경기가 날씨나 그 밖의 이유로 갑자기 중단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공식 경기 규칙에 따라 정산됩니다. 최종 결과가 보울 아웃이나 동전 던지기로 결정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로 간주됩니다.
(c) 리미티드 오버 매치에서 최종 결과가 보울 아웃이나 동전 던지기로 결정될 경우 받아들여진 모든 베팅들은 무효 처리 될 것입니다. 경기가 슈퍼 오버에 의해 결정된 경우 베팅들은 슈퍼 오버의 결과에 따라 정산될 것입니다.
(d) Duckworth Lewis 방식이 사용된 경우 “가장 높은10개의 오버 총합” 과 “최다 득점 오프닝 파트너십”에 배치된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Duckworth Lewis 방식이 채택되기 전에 마켓이 무조건적으로 결정된 경우는 제외됩니다.

(e) 원 데이 인터내셔널에서 예정된 예비일에 새로운 토스를 하는 경우, 첫 번째 날 원래 예정된 시작 전 최종 45 분 간 건 베팅은 전부 무효 처리됩니다. 이 규칙은 “윈 더 토스” 등 무조건적으로 결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시장에 적용됩니다.

테스트 매치

12.2 다음의 규칙이 적용됩니다:

(a) 경기 심판이 해당 경기에서 승자를 결정하지 않거나 무승부로 선언하는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b) 경기가 날씨의 영향을 받거나 지연 또는 오버가 한 이닝에서 줄어들게 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12.3 다음의 베팅이 크리켓에 제공됩니다.

(a) 비 라이브 베팅
(i) 1X2 
(ii) 아시아 핸디캡
(A) 먼저 배팅을 하는 팀이 경기에 이길 경우, 정산은 ‘런 핸디캡’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B) 두번째로 배팅을 하는 팀이 경기에 이길 경우, 정산은 ‘위키트 핸디캡’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iii) 타자 막상막하
(A) 베팅이 유효하려면, 짝지어진 타자 둘 다 위킷에서 경기를 시작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iv) 투수 막상막하
(A) 베팅이 유효하려면 두 명의 투수 모두 경기에서 최소한 한 번은 던져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v) 하이스트 오프닝 파트너십
(A) 모든 베팅은 오프닝 파트너십의 토탈 런에 따르게 됩니다.
(vi) 매치 식스 (6s)
(A) 경기가 오버에서 중단되거나 줄어들게 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경기가 오버에서 줄어들고 경기 결과에 도달하면 식스를 가장 많이 치는 팀이 가지고 있는 오버의 수와는 관계 없이 승리팀이 됩니다.
(B) 1X2 와 핸디캡 및 오버/언더의 정산은 양팀이 경기에서 가장 많은 식스를 내는 것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vii) 아웃라이트
(viii) 오버/언더
(ix) 시리즈 베팅
(A) 베팅의 정산이 이미 결정된 것이 아니면, 지정된 경기 횟수만큼 완료되지 않을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로 됩니다.
(x) 톱 타자/투수
(A) 선발 XI (경기에서 “수퍼 서브”로 하는 경우 포함) 에 들지 않는 톱 타자 / 투수에 대한 베팅은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B) 선발 XI (경기에서 “수퍼 서브”로 하는 경우 포함) 에 선정된 선수가 배팅이나 보울링을 하지 않는 경우, 해당 선수는 0 점을 낸 것으로 간주합니다.
(b)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c) 점수 시스템
B 유형 점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