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배팅이 어렵게 느껴지신 다면 분석을 통해서 공략할 수 있습니다
- 조회 138회
- 작성날짜 22-12-13 23:55
농구 배팅이 어렵게 느껴지신 다면 분석을 통해서 공략할 수 있습니다
국내 토종 스포츠라고 할 수 있는 농구는 해마다 축구, 야구, 배구와 함께 큰 사랑을 받으며 많은 스포츠 배터들에게도 이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의 인기와 다르게 최근에는 국내 KBL 리그의 경기력과 리그의 특징이 재미가 없다는 평들이 많아서 직관을 가는 관중이 줄어들고, 많았던 농구팬도 줄었지만 스포츠 배팅 사이트에서 인기는 여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농구가 스포츠 배팅 사이트에서 인기가 많은 이유는 무승부가 나오지 않고, 쿼터를 통한 라이브 배팅이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초보 배터들은 라이브 배팅에 대한 개념을 잘 이해하지 못했기에 승부식 배팅이나 익숙한 언오버, 핸디캡 배팅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농구로 수익을 잘 내지 못하는 분들이 있는데, 이런 분들의 문제점은 분석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농구는 많은 스포츠 배팅 중에서 초보자도 정배로 배팅만 하면 수익을 내기 쉽다는 인식이 강하게 박혀있는 스포츠입니다. 확실히 농구가 홈팀이 정배를 받으면 승리할 확률이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이런 부분에만 의지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더욱 효과적으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당연하게 스포츠 분석을 통해서 접근하는 것이 가장 올바른 자세인데, 농구는 흐름이나 기세 등이 굉장히 중요한 스포츠입니다. 홈팀에서의 이점은 분명하게 존재하지만 리그 내에 팀 중에서 흐름을 만드는 특정한 팀이 있습니다. 여기서 흐름이란 지속적인 연승이나 득점률이 좋아서 항상 큰 득점을 하는 팀들을 이야기하는데, 이런 팀들을 잘 파악해두고 배팅을 할 때, 언오버나 승/패 배팅에 이용을 한다면 수익을 쉽게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농구는 쉬지 않고 움직이며 과격한 몸싸움도 서슴지 않는 스포츠이기에 선수들이 부상을 당하는 경우가 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농구는 소수의 선수들이 진행하는 스포츠라서 팀의 주력이 되는 선수가 부상을 당한다면 경기 내용이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항상 부상자 명단을 체크하는 것을 습관화해야 합니다. 그리고 라이브 배팅을 이용할 때에는 보통 쿼터별로 배팅을 하는데, 1쿼터부터 4쿼터까지 낮은 금액부터 점점 올려가며 배팅을 하는 것이 수익을 내기에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