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챔피언쉽 2월 10일 21:30 입스위치 타운 vs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베팅
  • 조회 229회
  • 작성날짜 24-02-09 20:54

 

◈입스위치

신데렐라 스토리를 써내려가며 프리미어리그 승격을 노렸습니다. 그러나, 중반기에 들어오며 무승부가 많아졌고 사샘과 리즈등 경쟁자들에게 역전을 허용했습니다. 지난 라운드에서 전반에만 3골을 내주는등 프레스턴에 패한 것이 컸다. 그래도, 승점 1점 앞선 리즈보다 한 경기를 덜 치뤘고 사샘과도 승점 2점 차이기에 다시 2위 탈환을 노릴 수 있습니다. 승격을 위해 본머스에서 영입한 키퍼 무어는 팀 데뷔전에서 두 골을 터트리며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브로미치

지난 라운드 홈경기에서 버밍엄에 신승했습니다. 한국 대표 출신 미드필더인 백승호가 합류한 버밍엄을 홈에서 상대했는데 교체로 들어온 웨이만이 팀에 귀중한 승점 3점을 안기는 골을 넣었습니다. 그로 인해, 헐시티와 코번트리등을 승점 3점 이상차로 제치며 5위를 유지했고 이제 남은 시즌 동안 더 높은 곳을 노립니다.


◈코멘트

입스위치의 승리를 봅니다. 홈팀은 원정에서의 기복과 달리 홈에서는 여전히 최근 무패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게다가, 잭슨과 보드헤드의 부진이 있기에 영입한 무어가 첫 경기부터 맹활약했기에 찬스에서 골을 기대할만 합니다. 루옹고와 모르시의 중원 지원도 기대되고 사르미엔토가 측면을 돌파로 이겨낼 입스위치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입스위치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댓글 0개

패널분석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0

    Notice: Undefined variable: is_auth in /data/wwwroot/xn--365-9j6nm37bngi.com/skin/board/basic/list.skin.php on line 119